본문 바로가기
국내/경상북도

[구미] 횟집 추천, 하나 스시

by 구하천포 2021. 5. 14.

[구미] 횟집 추천, 하나 스시

기본 정보

아래 정보들은 변경되었을 수도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 위치 : 경상북도 구미시 송정동 11-6

- 전화번호 : 054-455-7733

- 주차장 : 없음

- 방문일 : 5월 초

- 지도

구미에 방문한 김에 물회도 먹었고 초밥도 먹고 싶어서 알아보던 중 하나 스시가 유명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점심 특선이 있는 것 같아서 한번 먹어보려고 방문하였다.

하나 스시 점심 정식

점심 정식 2개를 주문하였다. 가격은 15,000원으로 비싸지도 않고 싸지도 않은 적당한 가격이라고 볼 수 있다. 점심 정식은 코스처럼 음식이 여러 번 나오는 형식이었다. 먼저 소바와 샐러드 및 장들이 나왔다. 소바에는 와사비가 약간 들어간 듯 하였다. 맛은 소바, 샐러드 모두 맛있었다.

그 다음으로 마늘과 고추, 완두콩, 새우장, 미역줄기가 나왔다. 개인적으로 미역줄기는 좋아하지 않아 맛만 약간 보았고 나머지는 맛있게 먹었다.

먹고 있거나 다 먹고 조금만 기다리면 옥수수콘과 회가 나온다. 와사비를 간장에 풀고 회를 찍어 먹고, 또 쌈에 싸먹고 하면 금방 사라진다. 맛은 충분히 좋았다고 느꼈다.

그 다음으로는 연어 구이, 초밥, 단호박 튀김, 새우 튀김이 나왔다. 개인적으로 연어 구이를 굉장히 좋아하여 기대하고 먹었는데, 기대치가 너무 높았는 지 입맛을 충족이 되지는 않았다. 초밥과 튀김은 모두 맛있게 먹었다. 롤초밥은 배가 불러 먹지 못 했다 .. ㅠ

마지막이라고 말씀을 안해주셔서 몰랐는데 마지막이었던 알밥과 우동이 나왔다. 우동면은 생각보다 얇았다. 뭔가 오래 삶은 느낌이 들었다. 알밥은 맛있게 먹었다. 개인적으로 조금 싱거워서 쌈장을 조금씩 넣어 먹었다.

양은 정말 많다. 성인 남자가 먹어도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이다. 좋았던 점은 맛도 맛있었고, 초밥과 알밥, 우동, 회 등 여러 음식을 같이 먹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이라고 느꼈다. 약간의 단점이라면 ... 친절 ..? 뭔가 서빙을 해주시는데 그냥 툭 툭 두고 가시는 느낌이 들었다. 그러나 맛이 너무 좋아서 맛있게 먹었다.

총 평

솔직히 가격 대비에 맛과 양 모두 좋았다. 만약 집 근처에 있으면 매주 방문할 의향이 있다. 근처에 사시는 분이면 강력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