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경기도

[평촌, 범계] 42층 고층 이탈리아 레스토랑 - 싼타루치아

by 구하천포 2021. 10. 4.

[평촌, 범계] 42층 고층 이탈리아 레스토랑 - 싼타루치아

기본 정보

아래 정보들은 변경되었을 수도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 위치 :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평촌아크로타워 B동 42층

- 사이트 : 이동하기

- 전화번호 : 0507-1400-7000

- 주차장 : 적당함

- 방문일 : 21년 7월 중 ...

- 지도

고층 이탈리아 식당 싼타루치아

분위기 내고 싶은 날, 분위기 낼 수 있는 식당을 찾아보다가 범계에 싼타루치아라는 42층에 있는 이탈리아 식당을 찾았다. 우선 42층 답게 굉장히 높고 방문한 날 날씨가 좋아 바깥 풍경이 너무 좋았다.

날씨가 좋아서 그런 지 저 멀리 있는 롯데타워도 잘 보였다.

실내 디자인은 나름 고급지게 되어 있다.

어떤 메뉴를 주문했는 지 기억을 해보려고 해도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는다. 어떤 세트 메뉴를 주문했던 것 같은데 ... (아래 메뉴 이름들은 틀릴 수도 있는 것을 감안하고 보세요.) 어쨌든 처음에는 식전빵이랑 스푸가 나왔다. 그냥 평소에 먹던 빵이랑 스푸 느낌으로 맛있게 먹었다.

그 다음엔 토마토 연어 샐러드가 나왔다. 연어를 좋아하진 않아 1개만 먹어봤는데 역시 맛이 없었다. 나머지 야채와 토마토만 집중해서 먹었다. 개인적으로 샐러드를 좋아하진 않아 다음 메뉴를 기대하며 먹었다.

메인 메뉴들이 나오기 시작한다. 우선 토마토 해산물 리조또!

로제 쉬림프 파스타.

스테이크.

풀샷 !

음식 맛은 개인적으로 파스타보다 스테이크, 리조또가 더 맛있었다. 메인 메뉴를 다 먹으면 마지막으로 후식이 나온다. 우리는 아이스크림과 빵을 선택하였다.

총 평

평촌에서 이벤트하기 좋은 식당 (날씨 좋은 때 방문 필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