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경기도

[의정부] 유럽풍 베이커리카페, 투하츠 베이커리

by 구하천포 2024. 10. 1.
유럽풍 베이커리 카페, 투하츠 베이커리

 

의정부에 위치한 투하츠 베이커리에 다녀왔습니다. 프랑스 느낌이 물씬 나는 카페라고 해서 궁금해 방문해 보았습니다.

해당 카페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기 때문에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도 쉽게 접근이 가능합니다. 

경기 의정부시 호국로 1800 
10:00 - 22:00 (21:30 라스트오더) 
0507-1444-1986
반려동물 동반 가능 
주자창 넉넉함 
남녀 화장실 구분 / 화장실 깔끔함 

 

주차

카페에는 건물 좌우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주차가 어렵지 않았습니다. 제가 주차할 때는 안보였던 것 같은데 출차할 때보니, 주차 관리를 해주시는 분도 계시는 것 같았습니다. 주차 걱정은 크게 않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외관 

주차 후 건물을 바라보니 마치 유럽에 온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건물 자체가 유럽풍으로 꾸며져 있어서 입구부터 굉장히 매력적이었습니다. 

카페 내부  

입구에서부터 유럽풍 느낌나는 인테리어였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왼쪽은 빵을 판매하는 곳, 오른쪽은 빵을 굽는 공간으로 나뉘어 있었어요. 빵은 오른쪽에서 갓 구워져 나와 왼쪽으로 진열되더라고요. 그리고 구경을 해보면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셨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메뉴 

저는 투하츠 시그니처 라떼 두 잔과 피자빵을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15,000원 이상 결제하면 네이버 리뷰 작성 시 소금빵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피자, 불고기, 쉬림프 등 다양한 종류의 빵들도 있었습니다. 피자빵은 일찍 진열되었지만, 다른 빵들은 11시 이후에 완성되어 진열되는 듯했습니다. 

좌석  

빵을 판매하는 공간에는 진열된 빵이 많아 좌석이 옆 건물 보다는 적었습니다. 그래도 충분히 앉아서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빵을 굽는 공간에는 넓은 좌석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저희는 빵 굽는 공간에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음식 

주문한 피자빵투하츠 시그니처 라떼는 너무 맛있었습니다.

시그니처 라떼 위에는 귀여운 하트 모양 과자가 올려져 있었는데 카페 이름을 신경써서 만드신 것 같았습니다. 

피자빵도 따뜻하고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별한 점  

카페 내부에는 오리가 두 마리 있습니다. 마스코트처럼 보였고, 작은 물웅덩이에서도 노는 듯 했습니다. 

애기들이 놀 수 있는 모래 놀이터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카페답게 반려동물을 위한 음수대도 마련되어 있어 사장님의 센스가 보였습니다. 

 

유럽풍의 독특한 분위기와 다양한 빵,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투하츠 베이커리는 가족, 친구, 반려동물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 정말 좋은 장소였습니다. 의정부에서 프랑스 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